ホーム  >  スポーツ釣りワールドカップ大会  >  韓国大会  >  記録

スポーツ釣りワールドカップ大会

`
제2회 2003 낚시월드컵 환영사 [여수시᏶
作成者 : Webmaster Date : 2011.12.26  Hit : 293 
존경하는 세계 낚시가족 여러분! 그리고 자리를 함께 해 주신 내외귀빈여러분!.
오늘, 우리 여수에서 [2003 여수낚시월드컵 대회]가 열리게 된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한반도 최남단인 대한민국 여수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33만 여수시민을 대신하여 뜨거운 마음으로 환영하며,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해 애써주신 윤태근 대회장님을 비롯한 대회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여수는 317개의 크고 작은 섬과 청정해역을 가지고 있는 해양관광레저 도시일뿐만 아니라, 해양수산도시입니다. 그리고, 석유화학공단이 있는 도시입니다. 410여년 전에는 세계 최초의 철갑선인 거북선을 만들어 바다를 제패했던 민족의 성웅 이순신 장군의 호국충절의 얼이 살아 숨쉬고 있는 역사의 도시 입니다.
지난 6년여 동안 2010 세계박람회 대한민국 후보지로, 작지만 아름다운 새로운 세기를 열어가는 비전을 제시할 가능성을 전세계에 널리 알렸습니다.
이러한 여수에서 세계 65여개국 1천여명의 낚시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세계 낚시월드컵 대회를 갖게 된 것은 그 뜻이 매우크다 하겠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2012년 세계박람회 유치등 세계로 웅비하는 미항여수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고, 우리 여수를 널리 홍보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오늘부터 사흘동안 우의와 화합을 돈독히 하면서 그 동안 가로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세계낚시 가족여러분! 우리 여수에 계시는 동안 고향처럼 편안히 생각해 주시고, 아름다운 소중한 추억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면서,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3.10. 21
2003 여수낚시월드컵 명예대회장
여수시장 김 충 석